회사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칠대장

본문

안녕하세요.
저희 엠뉴텍(Make New Thchnology) 홈케어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엠뉴텍(Make New Thchnology) 홈케어는 성실과 진심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약속하는 기업입니다.
TEAM별 책임시공 으로 "나와 내 소중한 가족이 살아갈 공간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정직하고 착하게 시공을 합니다.
최고급 기능성 재료를 사용하며 시공 만큼 중요한 A/S 까지 충실히 이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많은 시공을 원하지 않습니다.
환경과 미래 그리고 우리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주어진 모든일에 감사 합니다.
팀별 전문가들은 지난 십 수년간 수 많은 현장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축적된 노하우로 만족에 만족을 더하는 고품격 생활 공간을 지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첫째 중요한 것은 언제나 고객 여러분께 후회없는 선택이 되도록 항상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더욱 노력 한다는 것입니다.

저희 엠뉴텍은 시공가격으로 제안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1.우주칠대장 - 결로,곰팡이 방지 전문 시공 팀
2.우주줄반장 - 욕실,현관,주방 타일 등 줄눈 전문 시공팀
3.우주나노킹 - 주방 상판 연마 및 욕실 코팅 전문 시공팀

온라인 견적문의



탄성코트에 관한 오해?
탄성코트 시공이 결로방지 곰팡이 방지로 오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탄성코트는 일반적으로 베란다 크랙(균열)등 을 마감 하는 인테리어 마감재 입니다.
이는 탄성이 있어 벽면 균열 발생시 함께 균열이 나지 않고 늘어나는 성질이 있어 탄성코트라고 합니다.

엠뉴텍에 베란다 시공은 엄격히 말하면 "탄성코트"가 아닌 "베란다 결로, 곰팡이 방지" 시공입니다.
"탄성코트" 단어를 너무 많은 분들이 결로 , 곰팡이 방지로 오해 하고 있습니다.


공사 지역 및 문의
공사 지역 : 서울, 경기 , 인천
(기타 지역은 문의 주세요.)

온라인 견적문의



문의 전화 : 010-3440-9955

담당자가 공사 또는 외근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사 "견적문의" 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면 확인 후 바로 전화 드리겠습니다.

7e5a71ab1f541a6af1c31f5c16a365b8_NJj1YH2p_16e99429ac1e3eae5219e3c245f4c7b306f160fb.png
Copyright © 우주칠대장 / 탄성코트 All Rights Reserved.